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목적)
이 이용약관 (이하 ‘약관’)은 런던쇼 글로벌 – 런던쇼/LondonShow(이하 ‘당사’)이 운영하는 IT 기반의 영국 런던 뮤지컬 예약 서비스(https://www.londonshow.co.kr) 및 관련 부가 서비스 일체, 이하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이하 ‘고객’)와 당사 사이의 권리, 의무 및 책임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약관의 효력)
이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이용약관에 동의함과 동시에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 3 조(약관의 변경 및 미기재 사항)
- 당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 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IT서비스 지점의 초기 서비스 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 당사는 이 약관을 대한민국 관련 법령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변경 가능하며, 변경된 규정은 제2조와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하며 사전에 공지토록 합니다.
-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해서는 대한민국 관련 법령 및 상관례에 적용합니다.
제 4 조(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IT 서비스: 당사의 예약 판매 업무를 제공하는 IT 기술을 기반으로 한 시스템
- 이용자: 당사 IT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자
- 비회원: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
- 고객: 당사의 상품을 구매한 자
- 운영자: 서비스의 관리와 운영을 하는 당사 담당자
- 서비스: 당사가 런던 뮤지컬 티켓 예약 및 관련 기능을 제공하기 운영 중인 서비스
- 운영자: 서비스의 관리와 운영을 하는 당사 담당자
- 확정서: 예약 확정 후 뮤지컬 티켓 상품 계약을 이행할 수 있는 문서
- 청구서(Invoice): 고객이 생성한 예약의 상태와 구매 대금을 확인할 수 있는 당사가 발행 문서
제 2 장(예약과 결제)
제 5 조(계약의 성립)
- 계약은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신청에 대해 당사의 응낙과 이용자의 약관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 당사와 고객 사이에 성립된 계약의 범위는 당사가 제공하는 뮤지컬 티켓 예약 대행으로 한정되며, 여행상품 자체의 품질과 고객 불만을 책임지지는 않습니다.
제 6 조(예약의 절차)
- 예약은 다음과 같은 절차에 의해서 이뤄집니다.
- 예약: 고객은 당사 IT 서비스를 통해 뮤지컬 티켓 상품 조회 및 예약 절차를 진행 합니다.
- 결제: 고객은 예약 진행 마지막 단계에서 안내 되어 진 상품 대금을 당사 IT 서비스를 통해 결제 합니다. 결제는 런던 뮤지컬 티켓 제공업체 London Theatre Direct Ltd(55 Strand, London, WC2R 0LQ, 회사 번호 3800560, 이하 "LTD") 본사와 이루어 지는 것으로 해외 사용이 가능한 신용카드로 이루어지며 카드사 및 카드 종류에 따라 결제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 예약 확정: 예약 및 결제 요청한 뮤지컬 티켓 상품이 확정(confirmation)되면 당사는 이를 위해 고객에게 고객이 기입한 이메일 주소를 통해 예약 확정서(confirmation letter)를 전자우편으로 발급합니다.
- 동조 1항에 따라 고객은 예약 요청 시 필요한 개인정보(성명, 연락처, 이메일 주소 등)를 당사에 제공해야 하며, 이를 제공하지 않거나 잘못 제공하여 발생하는 문제는 고객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 동조 1항의 ‘예약확정’이 된 후라도 뮤지컬 티켓 상품은 공연상황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당사는 LTD의 지침에 따라 지체 없이 고객에게 통지하고, 대체 상품으로 안내하는데 최선을 다하도록 합니다.
- 당사의 서비스에서 보여지는 상품 관련 모든 정보(사진, 지도, 동영상 등 포함)는 이용자의 예약을 돕기 위한 참고용으로 제공되며, 상품의 내용과 품질을 보장, 보증하지 않습니다.
- 당사의 서비스에서 나타나는 요금이나 예약 가능한 티켓의 일정, 상품의 내역은 이용자의 검색시점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보호자 동의 없는 미성년자의 예약은 불가 합니다. 당사는 이로 인한 고객의 피해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7 조(예약대금 및 결제)
- 예약 대금은 당사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조회. 예약’ 과정을 통해 안내 됩니다.
- 예약대금에는 고객이 당사에 결제할 뮤지컬 티켓 상품의 총 금액을 표시합니다. 총 금액에는 상품가, 세금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고객의 결제방법은 당사가 제시한 방법을 통하도록 하며, 관련 법규를 준수합니다.
-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예약 완료로 간주하지 않습니다.
- 당사는 고객의 예약 정보, 이용자 개인정보, 결제 정보를 보안 기능을 통해 보호하여 네트워크 상에서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예약대금 결제는 해외결제이므로 부가가치세법상 세금계산서는 발행되지 않습니다.
제 8 조(확정서)
- 확정서는 결제한 고객이 예약 시 요청한 상품 내용이 상세히 기재되어 있는 금권(金券)입니다.
- 확정서는 결제 후에 당사의 서비스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확정서는 당사를 통해 발행된 이후의 보관은 고객의 책임 하에 있습니다.
- 확정서는 뮤지컬 티켓 상품 상품을 이용할 시 제시 요구가 있을 때 고객은 제시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한 문제는 고객이 책임을 집니다.
- 확정서는 고의 혹은 실수로 허위, 위조된 경우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이용자가 모든 책임을 집니다.
- 고객이 소지한 확정서 내용과 당사 서비스의 내용이 다를 경우에는 당사의 정보가 우선합니다.
제 9 조(양도 등의 금지)
당사를 통해 취득한 뮤지컬 티켓은 상품 이용 권한은 반드시 예약 고객 본인과 함께 제출한 고객들에게 한정되며, 이를 타인에게 재판매 혹은 양도하실 수 없으며 이로 인한 불이익에 책임 지지 않습니다.
제 3 장(예약의 취소, 변경, 환불)
제10조 (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 당사는 이용자가 예약을 완료한 경우 이용자로부터 제공받은 이메일 주소를 통해 예약확인 통지를 합니다.
- 예약확인 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LTD의 규정에 따라 구매신청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제 11 조(예약의 취소)
- 예약확인 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LTD의 규정에 따라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제 12 조(예약의 변경)
- 예약확인 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LTD의 규정에 따라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제 4 장 여행상품 이용
제 13 조(상품 이용 시간)
- 고객은 예약 시 약속한 시간 안에 여행상품을 이용해야 합니다(뮤지컬 티켓 이용날짜 및 시간). 이를 지키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는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뮤지컬 극장에서 고객이 개별적으로 추가 이용한 서비스 비용은 고객이 직접 현장에서 지불해야 합니다.